노원 맛집)노원에서 가성비로 유명한 닭갈비 뷔페 닭갈비제작소 노원점

리뷰

노원 맛집)노원에서 가성비로 유명한 닭갈비 뷔페 닭갈비제작소 노원점

it월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022. 1. 10. 11: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곳은 노원에 사시거나 노원에 자주 들리시는 분들이시라면 아실법한 집인데요

맛이면 맛 가격이면 가격 뭐하나 빼놓을것 없는 가게입니다.

저는 이미 몇년 전부터 한국에 올때마다 들렸던 가게인데요

바로 닭갈비제작소 노원점입니다.

저는 처음에 이곳이 노원점 하나 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 이더라구요

전국 곳곳에 여러개의 체인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노원점만 다녔기 때문에 다른곳은 패스~

일단 입구 간판을 보면 아시겠지만 최근에 오픈한 집은 아니라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세월이 흔적이 묻어나오는 간판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면 닭갈비 제작소 노원점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메뉴도 간단 합니다. 성인 학생 소인

막국수와 치즈 각종 술

여기서 눈치 빠른 분이시라면 이렇게 물어 보실겁니다

"왜 음료수가 없지?"

맞습니다. 이곳은 음료가 무한리필입니다.

그것도 종류가 꽤 많습니다. 골라 마실수 있습니다.

 

마음껏 떠다 먹을수 있게 닭갈비 부터 각종 면 떡사리 및 야채 비싼 상추까지

상추 비쌀떄 상추만 먹어도 이득일것 같네요

다만 사장님이 싫어 하시겠죠?

여기만의 장점은 하나부터 열까지 내마음대로 눈치 안보고 떠먹을수 있는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다시 테이블로 돌아오면 육수와 소스가 있는데 간에 맞춰서 취향것 뿌려 드시면 되고 매운거 좋아하시면

고기 코너 옆에 매운소스가 있으니 가져가셔서 입맛에 맞게 조리해 드시면 됩니다.

 

조리하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꽤 걸리니 처음에 양을 넉넉하게 가지고 오셔야 나중에 딜레이 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 딜레이 있으면 많이 못먹어요!!

저는 총 2번 리필해서 먹었는데요

물론 위에 볶음 밥 자리는 남겨두고 먹었습니다.

 

하트 만들려다가 실패

동생이 하트를 만들려고 했지만 저의 식탐에 못이겨 실패 하고 말앗네요..

다음에는 배려해줘야 겠어요..

그리고 볶음밥을 드실때 밥만 퍼오면 됩니다.

그리고 직원을 부르시면 직원분께서 밥을 볶아 주십니다.

우리는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닭갈비가 목구멍에 찰때까지 먹고 다시는 이렇게 많이 먹지 않는다고 반성하했던 하루였습니다.

가성비 넘치는 닭갈비가 먹고싶다면 노원 닭갈비 제작소 추천 드립니다.

닭갈비 제작소

주소 : 서울 노원구 상계로3길 29

74노원역 9번 출구에서153m

전화번호 : 02-932-0223

영업시간 : 11:00 ~ 24:00

가격 : 성인 10,900원

학생 9,900원

소인 6,9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