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맛집) 수유리에서 무한리필 참치가 먹고 싶을때 김기덕 숙성참치

리뷰

수유맛집) 수유리에서 무한리필 참치가 먹고 싶을때 김기덕 숙성참치

it월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022. 1. 8. 13: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 해외생활로 회를 먹을 기회가 없어서 한국에 귀국한 김에 드디어 회를 맛보러 갔는데요.

동네 친구의 추천을 받아서 수유리에서 괜찮게 나온다는 참치집으로 갔습니다.

오늘 방문한 식당은 김기덕 참치 전문점인데요. 참치가 무려 무한리필이라 오랫동안 해외생활을 한 저에게 눈치 안보고 마음껏 회를 먹을수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기본 메뉴는 간단한데요

일단 무한리필 메뉴로

명품 - 38,000원

특선 - 55,000원

스페셜-80,000원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명품으로 주문 했는데요.

일단 처음으로 흰죽과 장국과 락교 생강절임 단무지가 세팅되구요 간장과 참기름은 테이블 옆에 있으니 덜어 드시면 됩니다.

 

죽을 다 먹고 다면 회무침과 야채 샐러드가 나오는데 사이드 메뉴 하나하나가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참치 첫번쨰 접시가 나왔는데요 금가루와 무순과 함께 세팅되서 나옵니다.

금가루를 뿌리니까 확실히 더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금가루는 식용이니 드셔도 무관합니다)

참치를 순삭하다보면

 

새우튀김과 콘샐러드가 나오는데 새우튀김은 우리가 아는 딱 그 맛있는 새우튀김 맛입니다.

콘샐러드도 마찬가지구요.

어짜피 저는 회를 먹으러 왔으니 두번째 접시를 추가 주문해줍니다.

두번째 접시는 이렇게 나오구요.

중간에 꽃게탕이 나오는데 제 입맛에는 상당히 매콤 했습니다.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요청하셔야 할것 같네요.

이것은 2번째 접시가 아닙니다.

3번째로 추가하고 사진찍는걸 까먹고 나중에 찍은 접시입니다.

이미 반은 먹었네요.

3번째도 두번째와 양이 비슷하게 나옵니다.

참치구이를 주셨네요. 이것도 먹어야죠.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은근히 고기맛이 납니다. 신기하네요.

아참 다른 블로그에서 모찌리도후가 스끼다시에 나온다고 해서 기대했었는데

제가 주문한 명품에서는 안나오나 봅니다.

모찌리도후가 궁금하시면 특선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3접시 먹고 4접시째 리필해서 먹었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리필해 주시네요.

메뉴판에 써있는 알밥은 마지막에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먹고 나왔네요..

다른분들은 가시면 꼭 초반에 같이 주문해서 드시고 오세요. 너무 맛있을거 같았는데....

상호명 : 김기덕 숙성참치

주소 : 서울 강북구 노해로8길 29 현대크리스탈2층 김기덕참치

4수유(강북구청)역 6번 출구에서128m

영업시간 : 17:00 ~ 24:00 10일 수요일 휴무

연락처 : 010-3484-7941

반응형